아스트로, 내추럴 무드 속 빛나는 6人…스페셜 여름 ‘SWITCH ON’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매력을 자랑했다.

22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스페셜 포토가 공개됐다.



스페셜 포토 속 아스트로는 꾸밈없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각자의 개성을 담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발산했다.

특히 아스트로는 웨트 헤어 스타일링과 어깨선, 쇄골 노출로 앞서 공개된 화려한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파격 변신을 보이며 내추럴한 모습을 강조했다. 먼저 MJ는 짧은 흑발에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진진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색 머리와 함께 나른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은우와 문빈은 각각 핑크와 금발 헤어로 변신, 달콤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청초한 매력을 선사했다. 막내 라인 라키와 윤산하 역시 시크한 눈빛과 함께 한층 더 깊어진 몽환미를 자아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페셜 포토로 6인 6색의 분위기를 연출한 아스트로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차원이 다른 비주얼과 청순함으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한편, 매 앨범마다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아스트로의 미니 8집 ‘SWITCH ON’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