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신곡 ‘Tiki-Taka(99%)’(티키타카)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대공개!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신곡 ‘Tiki-Taka(99%)’(티키타카)의 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지난 8일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는 두 번째 싱글 앨범’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의 ‘Tiki-Taka(99%)’뮤직비디오 스포일러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계 속 ‘PM 8:08’이라는 위키미키의 데뷔 일을 연상시키는 시간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Hello, Weki Meki! Here is your new mission”이라는 의문의 메시지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위키미키 데뷔 2주년을 맞아 선공개된 신곡 ‘Tiki-Taka(99%)’(티키타카)는 앤드류 최, 김연서, 밍지션 등 인기 작곡가 진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이다. 위키미키처럼 신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멜로디가 청량함을 선사하며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부제인 ‘99%’는 완벽하지만 대담하게 다가오지 않는 1%가 아쉽다는 마음을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무엇보다 군무 맛집 위키미키가 선보일 퍼포먼스와 시원함 넘치는 청량 보이스가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위키미키의 신곡 ‘Tiki-Taka(99%)’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위키미키는 8월 10일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 (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으로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