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학주 주연, 영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라이징 스타 배우 이학주가 선보이는 노력파 취준생의 객기폭발 청춘버스터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개봉을 앞두고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8월 13일 개봉을 앞둔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가 드디어 메인 예고편을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라는 이름의 서핑 게하 전경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캐리어 하나만 싸들고 게하에 도착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은 먹여주고 재워준다는 말 하나에, 서핑은 1도 모르면서 덜컥 지원하는 모습으로 취준생다운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다. 또한 서핑 보드에 누워보라는 게하 사장의 말에 침대에 눕듯 편안히 눕는 모습부터, 파도에 몸을 맡긴 채 보드에 지쳐 쓰러진 모습까지 깨알 웃음을 유발하고 있어 영화를 더욱 기대케 만든다.

한편 예기치 못한 사고로 금수저 서퍼 ‘성민’과 시비가 붙은 ‘준근’은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서핑 배틀을 수락해,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전개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롤러코스터 급 마을버스에서 균형잡기, 자세 교정부터 보드에서 일어서는 법까지 선배 서퍼들에게 특훈을 받은 그가 과연 보드에서 완벽하게 일어서고 금수저 서퍼를 상대로 양양 바다를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숙식 알바를 시작한 대학교 5학년 취준생 ‘준근’이 홧김에 양양 바다를 걸고 금수저 서퍼와 막무가내 서핑 배틀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객기 폭발 청춘 버스터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