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연말 자선 파티 'LOVE MORE PARTY' 12월 22일 개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이 연말 자선 파티를 개최한다.

손태진은 내달 22일 서울 강남구 JBK컨벤션홀에서 연말 자선 파티 'LOVE MORE PARTY(러브 모어 파티)'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라이브 공연과 자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손태진의 연말 파티는 재즈 편곡의 무대 구성으로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며, 무대가 끝난 후 아티스트의 소장품 경매가 이어진다.

이번 파티는 와인 전문 소매점 '와인스(와인스 아울렛)'와 스페인 유명 와이너리 '에고 보데가스'가 함께 하는 행사로, 와인스에서 판매하는 에고 보데가스 와인 2종 중 1병을 구매하면 응모권이 주어지며, 추후 추첨을 통해 티켓이 제공된다.

와인 판매 기간은 11월 11일부터 12월 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4일에 발표된다.

또한 사전 와인 판매 수익금 일부와 현장 와인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합산해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손태진은 '포르테 디 콰트로' 그룹 활동은 물론, 각종 라디오와 방송 출연, 콘서트와 팬사인회 개최 등 활발한 솔로 활동을 하며 클래식과 대중음악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