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와 뮤즈 김태리의 2019 가을 광고 비주얼을 단독 공개했다.
화보 속 김태리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우아한 모습으로 프론트로우의 시크한 팬츠 셋업 슈트와 트렌치코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단정한 긴 생머리와 더욱 깊어진 눈빛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비주얼에서 김태리가 착용한 제품들은 모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벨이자 스테디셀러인 '드라마컬렉션(Drama Collection)'으로, 매 시즌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면서 '김태리 트렌치', '김태리 자켓', '김태리 팬츠'로 불리며 더욱 큰 인기를 끌어왔다.
프론트로우는 광고컷 공개와 함께 가을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딥베이지를 론칭하고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아이템인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과 테이퍼드 팬츠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며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트렌치코트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테일과 함께 블랙, 딥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프론트로우는 지난 2018년 배우 김태리를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시즌 마다 새롭고 신선한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으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아온 브랜드다.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랩(Creative Life Lab)'을 지향하며 고감도 소재와 입체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중요한 가치를 두고 차별화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자체 개발된 입체 패턴 공법으로 테일러드 베이직 아이템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과 유니크한 디자인 감성의 브랜드와 함께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있다.
프론트로우와 김태리가 함께 촬영한 2019 가을 광고 비주얼과 영상, 그리고 착용한 모든 컬렉션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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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