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톱 모델이자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장윤주의 <싱글즈> ‘미드나잇 인 파리’ 화보가 공개되었다.
장윤주는 지난 7월부터 한달 간 프랑스 파리에서 머무는 동안 파리 현지에서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서 장윤주는 어둠이 내린 파리의 밤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 화이트 룩을 소화, 시선을 압도하는 포즈와 비쥬얼로 톱모델다운 무결점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싱글즈> 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가 즐길 수 있는 일이라면 계속해서 하고 싶고 오래 하고 싶다. 이미 타인의 시선을 즐기는 일을 하게 되었는데 굳이 멈추고 싶지 않고, 지혜롭게 잘 헤쳐나가며 지경을 넓혀가고 싶다.’ 며 그녀 특유의 긍정 에너지 가득한 답변을 남겼다.
톱 모델 장윤주는 TV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 등의 전천후 활약과 함께 최근 대만의 1위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에 출연하며 글로벌 톱 엔터테이너로서의 독보적인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멋진 어른, 매력적인 사람과 섹시한 여자로 성장해 가고 싶어하는 장윤주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즈> 모바일 (m.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