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It's ME, It's WE' 트랙리스트 공개…루X화랑 작사 참여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It's ME, It's WE(이츠 미, 이츠 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를 비롯해 'Just A Little Bit(저스트 어 리틀 빗)', 'Find Me(파인드 미)', '있을게(to YOU)', 'Bad At Love(배드 앳 러브)'까지 총 5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Bad News'는 K팝을 평정하겠다는 템페스트의 포부와 출사표가 역설적으로 담겨 있는 곡이다. 가요계 판도를 뒤집어 놓을 'Big News'이자 'Good News'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은 타이틀곡 및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데뷔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드러낸 만큼, 앞으로의 프로듀싱 활약을 기대케 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일곱 멤버가 하나가 되어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이 담긴 앨범이다. K팝의 신세계를 열기 위해 과감하게 전진하는 템페스트의 면모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템페스트의 'It's ME, It's WE'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