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데뷔 30주년’ 김민종, 신곡 ‘긴 밤’ 21일 오후 6시 공개!


‘원조 감성 발라더’ 김민종의 신곡 ‘긴 밤 (Endless Night)’이 21일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공개된다.

김민종 가수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신곡 ‘긴 밤 (Endless Night)’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연출이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긴 밤 (Endless Night)’은 몽환적인 발라드 곡으로, 차분하게 시작해 갈수록 몰아치는 악기 레이어링과 보컬이 자아내는 감정의 기승전결이 돋보이며, 김민종이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과거를 추억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솔직한 표현들로 풀어내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김민종은 “벌써 30주년이라니 실감이 나지 않지만, 돌아보면 많은 추억들이 있었던 것 같다”며, “긴 밤, 아무리 밤이 길어도 내일은 찾아온다. 또 다른 기분 좋은 내일을 위해, 21일 하루도 잘 이겨내며 즐겁게 파이팅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민종은 오는 22일 낮 1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