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신보 ‘DIMENSION : ANSWER’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내달 10일 새 앨범을 발매하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내달 10일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의 두 번째 콘셉트 ‘YET’ 버전의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 [출처] 빌리프랩

단체 사진은 앞서 무드보드를 통해 공개됐던 드넓은 초원에 멤버들이 서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소년미 넘치는 유니폼 차림의 일곱 멤버는 하늘을 향해 우산을 높게 들고 있다. 개인 사진에서는 각 멤버가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바람에 머리카락이 흩날리거나 천이 너풀거리는 배경 속에서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은 몽환적인 느낌을 풍긴다.

특히, ENHYPEN은 지난 28일 첫 번째 콘셉트 ‘NO’ 버전을 공개하며 시크하고 반항적인 분위기를 보였던 것과 상반되게 이번 ‘YET’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아련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한편, ENHYPEN은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 내달 10일 컴백을 앞둔 이들은 오늘(31일) 오후 5시 30분에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2022 Weverse Con [New Era]’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