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신곡 ‘Dreaming’, 몽환+강렬 사운드로 글로벌 팬 매료!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Dreaming’(드리밍)으로 몽환과 강렬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다.

NCT 정규 3집에 수록된 NCT DREAM의 ‘Dreaming’은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전반부의 메인 리프와 강렬한 베이스 라인의 후반부가 대비되는 하우스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꿈을 통해 연결되고 꿈 안에서 새로운 꿈을 마주하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더불어 1일 밤 12시에는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Dreaming’ 트랙 비디오를 공개, 신곡 분위기는 물론 NCT DREAM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NCT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는 더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NCT DREAM, NCT 127, WayV 등 각 팀의 독보적인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까지 총 13곡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