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 (리턴 오브 더 걸)'의 타이틀곡 'Pirate (파일럿)'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배의 내부에 홀로 서 있는 이런의 모습에서 시작한다. 화려한 드레스로 여신 비주얼을 보여준 이런에 이어 화살을 들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한 이유, 검은색의 깃발을 들고 항해를 암시하는 시현, 칼을 뽑으며 여전사의 카리스마를 드러낸 온다, 개성 넘치는 해적으로 변신한 미아, 오토바이와 한 몸이 되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드러낸 아샤가 등장했다.
에버글로우는 각양각색의 해적으로 변신해 판타지 속에서만 존재하는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에버글로우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Pirate'는 POP과 EDM 장르의 곡으로, 해적이 되어 우리만의 스타일로 세상을 이끌어 갈 에버글로우의 포부를 담았다. 에버글로우와 꾸준히 함께 해온 히트 제조기 올리팝(OLLIPOP), 헤일리 에이킨(Hayley Aitken), 가빈 존스(Gavin Jones)와 프로듀서 72가 메타버스 시대에 맞춰 에버글로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함께 했다.
에버글로우는 'Pirate'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차별화된 노래와 한층 화려해진 모습을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Return of The Girl'은 지금까지 에버글로우가 보여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에 독보적인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