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기록 경신 중인 K팝 슈퍼스타” NCT 127, 美 ‘켈리 클락슨 쇼’ 출연 화제!

NCT 127(엔시티 127)이 또 한 번 미국 전역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NCT 127은 오늘(18일) 오전 4시경(한국시간 기준) 방송된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 (The Kelly Clarkson Show)’에 첫 출연, 정규 3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Favorite (Vampire)’(페이보릿) 무대를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의 호스트인 켈리 클락슨은 NCT 127을 “여러 차트 기록들을 경신하고 있는 K팝 슈퍼스타”라고 소개하며, “최근 정규 3집 ‘Sticker’로 빌보드 앨범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프리오더를 시작한 지 24시간 만에 130만장의 주문이 들어왔고, 발매 1주일 만에 200만장이 넘는 앨범을 판매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대단한 일”이라고 조명했다.

이에 NCT 127은 “‘켈리 클락슨 쇼’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고, ‘Favorite (Vampire)’ 무대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직접 찾아 뵙지 못해 아쉽지만 오늘 무대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신곡 ‘Favorite (Vampire)’ 무대를 통해 중독성 강한 음악과 한층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NCT 127은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한 정규 3집 판매량이 358만장을 넘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올해 K팝 최고 순위를 기록한 3위로 시작해 8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함은 물론, 영국, 독일, 호주 공식 음악 차트 진입, 일본 및 중국 차트 1위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고, 미국 CBS의 ‘제임스 코든쇼’, NBC의 ‘켈리 클락슨 쇼’ 등 해외 주요 TV쇼에 연이어 출연하는 등 국내외의 높은 관심 속 ‘글로벌 대세’다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12월 17~19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NCT 127 2ND TOUR ‘NEO CITY : SEOUL - THE LINK’’(엔시티 127 세컨드 투어 ‘네오 시티 : 서울 – 더 링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