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Chaotic Wonderland’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네 번째 1위!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첫 EP ‘Chaotic Wonderland’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네 번째 1위를 차지, 일본 내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4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11월 13일 자 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일본 첫 EP ‘Chaotic Wonderland’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5,487장의 판매량으로 1위에 올랐다.

▲ [사진 출처: 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1월 9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3만 3,939장의 판매량으로 발매와 동시에 정상에 올랐고, 11월 10일 자 차트에서는 1만 2,306장을 추가하며 이틀 연속 1위를 수성했다. ‘Chaotic Wonderland’는 이어 11월 11일 자에서 2위로 ‘숨고르기’를 한 뒤 11월 12일 자 차트에서 8,824장을 추가로 판매하며 정상을 탈환했다.

‘Chaotic Wonderland’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幾田りら [Japanese Ver.](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물론이고, 수록곡 Ito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幾田りら [Japanese Ver.]은 라인뮤직의 11월 10일 자 일간 톱 송 차트에 2위로 진입한 뒤 실시간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지난 3일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Ito는 11월 10일 자 주간 톱 송 차트(2021.11.03 ~ 2021.11.09)에서 3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幾田りら [Japanese Ver.]은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곡에 일본어 가사와 새로운 애드리브 등이 입혀진 곡으로, 일본의 인기 밴드 YOASOBI(요아소비)의 보컬 ikura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쿠타 리라(幾田りら)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Ito는 일본 보컬 그룹 GReeeeN이 작사·작곡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인연을 의미하는 ‘絆’을 테마로 다룬다. ‘絆’의 한자처럼 ‘반쪽(半)의 실을 가진 사람을 만나 하나의 실(糸)이 되고, 실과 실이 합쳐져 사랑(愛)이라는 더 강한 실이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TV도쿄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나선의 미궁 ~DNA 과학수사~’의 오프닝 테마곡이기도 한 Ito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드라마 OST에 첫 참여했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