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20일 오후 6시 데뷔 첫 싱글 ‘be’ 전곡 음원, 타이틀 곡 MV 공개!

은혁이 20일 데뷔 이래 첫 싱글인 ‘be’(비)를 발매한다.

은혁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be’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 ‘b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be’는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노래로, 은혁이 단독 작사하며 의미를 더했다. 가사에는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하게 담아냈다.


수록곡 ‘Red Muhly’ (레드 뮬리) 역시 은혁이 단독 작사, 포근한 느낌의 다양한 신디 사이저와 통통 튀는 신스 베이스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장르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에 은혁은 디지털 싱글 발매를 앞두고 20일 오후 5시부터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 ‘be’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앨범 작업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전 세계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은혁이 직접 답하며 알찬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은혁의 디지털 싱글은 오는 11월 2일 발매를 앞둔 슈퍼주니어-D&E 정규 앨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정식 앨범 발매 전 동해와 은혁이 각각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