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미니앨범 ‘Savage’, 에스파만의 영&파워풀 매력 예고!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미니앨범 ‘Savage’(새비지)로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YEPPI YEPPI’(예삐 예삐)는 Deep House(딥하우스), Trance(트랜스), Synth wave(신스 웨이브), Trap(트랩)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에스파의 다채로운 음색을 한 곡에 담아낸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남들의 평가보다 스스로를 아름답다고 생각하면 행복해진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또 다른 수록곡 ‘ICONIC’(아이코닉)은 에너제틱한 드럼 사운드와 반전 있는 곡 전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은 가사와 어우러진 에스파의 톡톡 튀는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Savage’를 비롯해, 세계관 스토리를 담은 곡 ‘ænergy’(아이너지), 파워풀한 댄스곡 ‘I’ll Make You Cry’(아윌 메이크 유 크라이) 등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에스파는 금일(30일) 0시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윈터와 닝닝의 ‘환각 퀘스트 (2)’ 티저 이미지를 오픈,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 ‘Savage’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