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 신곡 뮤직비디오, 동해시 노봉해변 촬영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의 신곡‘After Midnight’뮤직비디오가 8월 2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최근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곡 ‘ONE’(원)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아스트로의 여전한 글로벌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번 미니 8집 ‘SWITCH ON’으로 진정한 서머킹에 등극할 아스트로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해변 촬영은 지난 6월 강원영상위원회의 촬영지원을 통해 동해시 망상동의‘노봉해변’에서 진행되었으며, 동해시청 홍보소통담당관실, 관광과, 육군 23사단 및 동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성황리에 촬영을 마쳤다.

최근 동해시의 무릉별유천지, 무릉계곡, 망상해변 등 빼어난 천연자연의 장소들이 각종 영상 촬영지로 사랑 받고 있다.

강원영상위원회는 2017년 3월 출범 이래, 제작진의 원활한 도내 촬영을 위한 행정적 지원 및 로케이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매년 60여개(2019년 62작품, 2020년 66작품) 작품의 영상물을 도내에 유치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도민문화향유사업과 영상물 제작지원사업들을 통해 강원영상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