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효연) 신곡 ‘Second’ 8월 9일 공개! 무더위 날려줄 쿨 서머 댄스곡!


DJ HYO(소녀시대 효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8월 9일 새 싱글 ‘Second’(세컨드)를 선보인다.

HYO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는 8월 9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Second’는 경쾌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서머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반복되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에게 마음껏 숨 쉴 시간을 줘도 괜찮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이번 곡은 신예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 HYO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비비의 개성 있는 래핑이 어우러져 힙한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만큼,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HYO는 2018년 첫 싱글 ‘Sober’(소버)를 통해 DJ로의 변신을 알린 후 ‘Punk Right Now’(펑크 라이트 나우), ‘Badster’(배드스터), ‘DESSERT’(디저트) 등을 발표하고 다양한 무대에 서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어, 이번 신곡도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