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 31일 공개!


레드벨벳 조이의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이 드디어 31일 공개된다.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5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안녕 (Hello)’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안녕 (Hello)’은 힘들었던 지난날은 잊고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자는 희망적인 가사와 조이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경쾌한 브라스 연주에 속도감 있는 편곡이 더해져 박혜경의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Je T'aime’(쥬뗌므),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좋을텐데 (If Only) (Feat. 폴킴)’,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까지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리메이크곡 6곡이 수록되어 있어 폭넓은 세대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조이는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31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및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생방송 ‘안녕! 난 너의 JOY야’를 진행,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과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설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는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제너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