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전 세계에 퍼진 ‘아스트로 열풍’을 입증해냈다.
지난 5일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로 완전체 컴백을 알린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타이틀곡 ‘ONE’(원)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7일 오후 10시 30분 기준)를 돌파했다.
특히 ‘ONE’ 뮤직비디오는 선공개 5시간 만에 가뿐하게 100만 뷰를 돌파, 정식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였고 여세를 몰아 3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상위권에도 오르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아스트로는 감각적인 수트 스타일링과 훤칠한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한층 더 과감해진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전율케 하고 있다. 또한 별빛처럼 찬란한 순간 소중한 사람과 하나 되어 영원히 함께 하자는 ‘ONE’의 메시지로 아로하(아스트로 팬클럽)를 향한 사랑까지 담아내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아스트로의 ‘ONE’은 6일 새벽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첫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정규앨범 ‘All Yours’는 7일 ‘iTunes K-POP Album Chart’(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와 ‘iTunes Top 100 Music Album Charts’(아이튠즈 탑 100 뮤직 앨범 차트)에서 아르헨티나, 덴마크 등 3개국 1위, 미국, 호주 등 14개국 2위 등 그 외 국가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All Yours’를 통해 한 단계 음악적 성장을 이뤄낸 아스트로는 7일 밤 11시 공개된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다크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