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효연), 신곡 ‘DESSERT’ MV 티저 공개 화제!

감각적인 영상으로 시선 집중! 신곡 기대감 고조!


DJ HYO(소녀시대 효연)의 신곡 ‘DESSERT’(디저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21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DESSER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중독성 강한 음악과 파워풀한 힙합 퍼포먼스, HYO와 래퍼 루피, (여자)아이들 소연의 개성 가득한 케미스트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DESSERT’는 HYO의 강렬한 스테이지 퍼포먼스에 포커스를 맞춘 바운시한 비트와 경쾌한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정글 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신시사이저 소스 및 클랩, 휘슬 등 정글을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이며, 가사에는 어렵고 복잡한 것보다 달콤한 사랑을 원한다는 메시지를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했다.

더불어 래퍼 루피와 (여자)아이들 소연이 피처링과 랩메이킹으로 참여, 유니크한 래핑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곡의 파워풀한 매력을 더했으며, HYO가 작곡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입힌 만큼, 세 사람이 선사할 특급 호흡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HYO의 새 싱글 ‘DESSERT’는 7월 22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