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역량으로 다양한 작품 이어온 신예... 관객 기대감 높인다!
연극 ‘뮤하트(mu;heart)’ 주연 캐스팅!
모델 출신 배우 이후림이 연극 ‘뮤하트(mu;heart)’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연극’뮤 하트(mu:heart)’는 어릴 적 병으로 청각과 말을 잃고 혼자만의 세계에서 살아가는 희곡작가 민아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살아가던 슈퍼스타 겸 연출 재혁이 새로운 작품이란 매개체로 우연하게 만나 시작된 인연을 통해 ‘특별’할 것만 같던 연애가 ‘운명’이 되는 순간을 그리는 내용으로,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를 재구성한 작품이다.
극중 외모와 성격, 매너까지 모두 완벽해 모든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톱배우 ‘장재혁’역을 맡은 이후림은 다분한 매력과 심도 깊은 연기력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
2012년 서울패션위크 제이호 모델로 데뷔한 그는 이후 배우로 전향해 ‘신흥무관학교’, ‘젊음의 행진’,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하이스쿨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 뛰어난 성량으로 무대를 꾸며내며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더해 2016년 웹드라마 ‘뷰티살롱M’에 출연하면서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면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을 극대화시켜 배우로서 남다른 역량을 발휘해낸 바 있어 이번 연극 합류 소식에 많은 관객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이후림이 출연하는 연극 ‘뮤하트(mu;heart)’는 11월 13일부터 2020년 1월 19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0일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