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극한면접’ 에 모델 겸 방송인 정혁과 모델테이너 유리가 출연한다.
‘극한면접’은 유명인(Celebrity?이하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취업 준비 경험이 없는 셀럽들이 난생 처음 면접을 보고, 각종 테스트를 거쳐 합격 여부를 가리는 그 과정을 생동감 있게 전달 한다.
당황스러운 면접 질문과 테스트들을 어떤 방식으로 출연자가 순발력 있게 대처하는지 지켜보는 것이 시청 포인트다.
이번 ‘극한면접’ 속에서 정혁과 유리는 가상 패션 관련 기업의 신입 패션 마케터 면접에 도전한다. 이력서를 직접 작성하고 심층 면접 및 적성 검사를 직접 보며 어떠한 리액션과 함께 면접에 통과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고정 출연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모델이자 방송인 정혁은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차세대 예능 블루칩으로 급상승 중이다.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로 이목을 끈 모델테이너 유리 또한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최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모델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혁과 유리의 면접 도전기를 담은 웹 예능 ‘극한면접’은 오는 9월 1일 오후 8시 플레이리스트 예능 채널 ‘잼플리’의 유튜브, 네이버 TV, VLIVE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