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022년 美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 기네스 기록 경신


방탄소년단이 올해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페이버릿 뮤직 그룹상을 수상했습니다!

4월 9일(현지시간)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2022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Nickelodeon Kids' Choice Awards)가 열렸다. 방탄소년단(BTS)이 3년 연속 페이버릿 뮤직 그룹상을 수상하며 키즈 초이스 어워드 전체 6관왕에 올랐다.

이 최근 성과로 방탄소년단은 이제 "음악 그룹이 받은 가장 많은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 기네스 세계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은 지난해 5승으로 피프스 하모니와 공동 1위를 차지했지만, 지금은 6관왕으로 그 공동을 깨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시상식에 직접 참석하지 않았지만 사전 녹음된 영어 연설을 통해 수상을 했다.

RM은 “Favorite Music Group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민은 “이 상은 아미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감동받았습니다.”

이어 슈가는 “항상 노력을 멈추지 않고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정국은 "KCA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고 뷔는 "아미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