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조승연), '이달의 어썸 시즌3' 출연..팬들과 특별한 만남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2022 이달의 어썸 시즌3'에 출연한다.

우즈는 오는 12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2022 이달의 어썸 시즌3(2022 Monthly Awesome season3)'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우즈는 이날 '2022 이달의 어썸 시즌3' 공연에서 '파랗게', 'BUMP BUMP(범프 범프)', 'Waikiki(와이키키)' 등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다양한 곡들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특히 지난해 12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 'The Invisible City(더 인비저블 시티)' 이후 3개월 만에 팬들과 만나는 우즈는 올라운드 아티스트답게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우즈는 지난해 'SET(세트)', 'LULLABY(럴러바이)', 'ONLY LOVERS LEFT(온리 러버스 레프트)' 등 자신의 색깔이 가득 담긴 앨범을 발매하며 케이팝을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을 펼쳤다. 이에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AAA 아이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우즈는 음악과 방송, 공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올해도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