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진&라키(ASTRO)가 특별한 MD로 팬들의 ‘일상 회복’을 이끈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최근 유닛으로 데뷔한 진진&라키(ASTRO)의 첫 번째 미니 앨범 ‘Restore'(리스토어) MD(머천다이즈)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이번 MD는 ‘Restore’의 2종 앨범 버전명인 ‘Staycation'(스테이케이션)과 ‘Vacation'(베케이션)이라는 특색을 살려 구성됐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아이템, 여행 갈 때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돼 실용성까지 알차게 살렸다.
파우치, 스티커, 수면 안대, 러기지 택 등 공식 MD 상품은 센스 있는 구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진진&라키는 이를 통해 팬들의 휴식과 여행에 모두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진진&라키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그린&네이비 컬러가 이번 공식 MD 상품에서도 적재적소에 활용돼 그 의미를 배가했다. 진진&라키의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는 이미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진진&라키는 지난 17일 미니 1집 ‘Restor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숨 좀 쉬자 (Just Breath)’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의 유쾌한 매력이 가득 담긴 ‘숨 좀 쉬자’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활기와 여유를 가지고 이전처럼 자유를 얻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펑키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이에 ‘숨 좀 쉬자’ 포인트 안무인 ‘돌진체조’ 구간을 활용한 댄스 챌린지가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고, 앨범 ‘Restore’와 타이틀곡 ‘숨 좀 쉬자’가 글로벌 차트에서 영향력을 드러내며 진진&라키의 성공적인 유닛 데뷔를 증명하고 있다.
판타지오 소속 진진&라키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Restore’ MD 예약판매는 이날 정오부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