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의 성훈이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성훈은 지난 25일 KBS2TV에서 방송된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성훈은 “‘KBS 연예대상’은 처음 나왔는데 영광스러운 ‘베스트 커플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뮤직뱅크’ MC를 한 지 얼마 안 돼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성장하는 MC가 되겠다. 지금 보고 있을 ENHYPEN 멤버들과 항상 응원해 주는 엔진(ENGENE)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성훈은 지난 10월 KBS2 ‘뮤직뱅크’의 고정 MC로 발탁돼 ‘37대 은행장’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첫 방송 이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던 그는 나날이 발전하는 진행 실력과 함께 공동 진행을 맡은 아이브의 장원영과의 찰떡 호흡으로 프로그램을 훌륭하게 이끌고 있다.
한편, 성훈이 속한 ENHYPEN은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내달 10일에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를 발표하며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