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머시론, 가수 ‘비비’와 함께한 2021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알보젠코리아의 글로벌 및 국내 판매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2020년 기준)이 솔직한 매력으로 20대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BIBI)와 함께한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16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언제나 내 PICK은 머시론’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걱정보다는 현재의 ‘나’에게 집중하며 내가 바라는 삶을 자유롭게 그려나가는 20대 여성 소비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은 20대 여성이 공감하는 다양한 일상 소재를 활용해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TV와 타깃 소비자의 시청률이 높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머시론 광고 모델로 발탁된 싱어송라이터 비비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가수 윤미래와 타이거 JK의 추천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괴물’, ‘오! 주인님’ 등의 OST와 ‘인생은 나쁜 X’ 앨범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비비는 독특한 음색과 삶에 대한 주관을 담아낸 가사 등 솔직하고 매력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20대 여성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이슬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담당 PM 과장은 “이번 머시론 광고를 통해 나를 위한 삶과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일상을 더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원하는 일상과 삶을 당당하고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머시론의 메시지가 소비자들 마음에 잘 닿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시론은 1992년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30년 동안 한국 여성들의 삶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경구피임약(2011~2020년 국내 판매 1위)으로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함으로 여성의 삶과 건강을 증진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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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