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 변신’ 아스트로 진진, 섹시+부드러움 모두 잡은 콘셉트 포토+트레일러 공개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진진이 눈을 뗄 수 없는 강한 흡입력을 선사했다.

15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진진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진진은 앞서 공개된 윤산하와 마찬가지로 두가지 무드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색채와 볼드한 액세서리를 이용한 스타일링, 청량함과 섹시함을 모두 잡은 이국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진진은 베이지톤을 바탕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나른한 듯한 포즈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팬심을 저격하며 강렬함과 편안함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냈다.

또한 진진은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역시 멍뭉미 가득한 외모와 풀어헤친 셔츠 속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면서 보는 이를 설레게 했다. 진진은 장난끼 넘치는 익살스러운 표정은 물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입덕 욕구를 자극하기도 했다.

지난 13일 스케줄러를 공개한 아스트로는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 스페셜 포토, 트랙 리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이번 앨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끌어 모을 예정이다.

앞서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둔 아스트로는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리며 또 한번 전세계에 아스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킬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스트로의 청량함이 가득 담긴 미니 8집 앨범 ‘SWITCH ON’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