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묵직한 배우 존재감 담은 새 프로필 공개…다양한 무드 완벽 소화


황민현이 앞으로의 연기 활동을 기대케 하는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황민현의 묵직한 존재감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 청량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어두운 배경 앞 심플한 무드 속에서 그의 강점 중 하나인 그림 같은 비주얼을 부각한 것은 물론 정면을 향한 그윽한 눈빛은 배우로서의 풍부한 감성과 성숙함이 느껴지게 했다.

또한 특유의 담백한 분위기가 담긴 컷과 청바지와 흰 티셔츠로 내추럴하면서도 몽환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한 사진, 황민현의 훤칠한 피지컬이 돋보인 전신 샷 등 어떠한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앞으로 황민현이 연기를 통해 보여줄 무궁무진한 변신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황민현은 2019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시작으로 지난해 드라마 ‘라이브온’까지 매력적이고 용감한 백작과 까칠하면서도 달콤한 첫사랑 기억 조작꾼을 연기로 완벽하게 재현, 고전과 현대를 넘나들며 장르를 가리지 않고 영역 확장에 성공해 라이징 배우 대열에 당당히 합류한 바 있다.

이에 새롭게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황민현이 어떠한 연기 변신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입체적인 캐릭터 표현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황민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