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빵덕후’다운 남다른 빵사랑을 자랑했다.
최유정은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첫 방송된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이하 ‘빵진심’)에 출연해 통통 튀는 진행과 귀여운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빵진심’ 1편에서 최유정은 빵의 성지라 불리는 한남동으로 빵투어를 떠났다. 낯선 듯 어색한 모습도 잠시, 길거리의 시민들과 알찬 인터뷰를 이어가며 주변 빵 맛집을 추천 받는데 성공했다. 최유정은 빵집에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빵들을 보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크림빵부터 치즈 타르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을 누구보다 진지하게 맛본 최유정은 진심 가득한 리액션은 물론 “고정 관념을 깨는 맛”, “확실한 순서가 느껴지는 맛”처럼 냉철하고 섬세한 맛 평가로 ‘빵덕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처럼 최유정은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진행과 빵에 진심인 ‘찐’ 리액션으로 첫 빵투어를 무사히 마쳤다. 특히, 최유정의 침샘을 자극하는 맛 묘사와 먹방은 빵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맛집 투어, 베이킹 등 색다른 도전을 예고한 최유정의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무대부터 연기, 예능까지 다 되는 ‘매력적인 만능돌’ 최유정이 출연하는 디지털 콘텐츠 ‘빵에 진심인 편’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에서 공개된다. 또한, MBC 에브리원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MBC M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