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 군단-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정혁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출연


톱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정혁 네 사람이 SBS Plus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한다.

SBS Plus ‘강호동의 밥심’은 강호동과 남창희의 기름기 쫙 뺀 순도 100% 솔직 담백 토크쇼로, 이번 편에서 톱 모델 4인방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정혁이 등장하자 현장은 런웨이로 탈바꿈 되어 분위기를 압도했다. 4인은 평소 방송 활동을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모습을 이번 편에서 아낌 없이 보여 주었다는 후문.

최근 이현이는 방송 활동은 물론 광고 및 라이브 커머스 분야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이며, 송해나 또한 통통 튀는 매력과 보이스로 광고-라이브 커머스계의 블루칩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델 겸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아이린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예능감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 받아왔고, 예능 치트키 정혁은 돋보이는 비주얼에 남다른 예능감으로 여러 예능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이어왔다.

한편, 톱 모델 4인방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정혁이 출연하는 SBS Plus ‘강호동의 밥심’은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