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보라가 뷰티 예능 '언니들의 뷰티카풀' MC로 발탁됐다.
'언니들의 뷰티카풀'은 뷰티 분야에 고민이 많은 의뢰인을 위해 뷰티 매니저로 변신한 윤보라와 함께 소녀시대 효연, 두 MC가 T.P.O에 맞는 메이크업을 선물하는 신개념 뷰티쇼다.
윤보라는 프로그램의 MC이자 뷰티 멘토로 변신해 뷰티카를 찾은 셀럽들의 고민을 타파하는 메이크업을 직접 해주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메이크업 비법과 아껴왔던 꿀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그간 윤보라는 건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패션과 뷰티 분야의 워너비 스타로 꼽혀왔다. '언니들의 뷰티카풀'을 통해 10년 이상의 걸그룹 활동으로 다져진 뷰티 내공부터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뷰티계 레전드' 탄생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윤보라는 공동 MC인 효연과 절친 케미를 보여주며 뷰티 카풀을 위해 SUV 차량을 직접 운전, 의뢰인의 이야기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전문가급 메이크업과 넘치는 흥으로 고민을 날려주는 등 멀티테이너의 면모를 자랑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윤보라의 뷰티 MC 도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언니들의 뷰티카풀'(제작 글랜스TV)은 격주 금요일,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윤보라는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2 '힙업 힛업(연출 정윤수)'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