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0월 23일 배우 안보현이 모금 캠페인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안보현은 이번 캠페인 영상에 출연해 어린이의 건강한 미래를 지켜 주기 위해 모두의 힘이 필요하다며 전 세계 어린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호소했다.
재능기부로 함께한 안보현은 “어린 시절부터 배우라는 꿈은 제 삶의 원동력이었다. 하지만 아직도 지구촌의 수많은 어린이들은 빈곤과 폭력, 차별과 소외 등으로 꿈꿀 기회조차 누리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금 우리의 관심과 손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 유니세프 캠페인에 함께해 준 안보현님에게 감사드린다. 어린이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으로 유니세프 활동에 큰 힘을 실어 주셨다. 안보현님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안보현이 참여한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영상은 26일부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며, 전화(080-519-1004)와 홈페이지(https://www.unicef.or.kr/drtv/power)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 옹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