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기찬의 데뷔 후 첫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기찬의 데이즈드(Dazed&Confused Korea) 8월 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비하인드 사진 속 한기찬은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로 컬러 슈트는 물론 슬리브리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무엇보다 한기찬은 눈빛만으로도 다양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한기찬은 촬영 콘셉트에 맞는 카리스마부터 아련한 감성까지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한기찬은 첫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콘셉트와 어우러진 다채로운 포즈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단시간에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기찬은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에서 재벌 후계자 한태주 역으로 첫 데뷔했다. 극 중 한기찬은 철없고 장난기 넘치지만 자기감정에 솔직할 줄 아는 태주를 진솔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그려내 국내외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첫 화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화보에서 볼 수 없던 눈빛이 담긴 비하인드 컷은 한기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하기 충분했다.
한기찬의 더 많은 화보 비하인드 사진은 판타지오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