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뮤지컬 ‘베르테르’ 주연 합류! 여자 주인공 롯데 역


배우 김예원이 뮤지컬 ‘베르테르’에 출연한다.


올해 20 주년을 맞은 뮤지컬 ‘베르테르’는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베르테르와 롯데의 비극적인 사랑을 담은 작품이다.


김예원이 맡은 롯데는 베르테르와 알베르토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인물. 인간적인 본능에 충실한 사랑스러운 롯데 역을 김예원만의 섬세한 연기와 청아한 목소리로 그려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예원은 “롯데라는 인물로 관객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무엇보다 올해 20 주년을 맞은 뮤지컬 ‘베르테르’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20 년이라는 역사와 함께 한다는 것은 그만큼 행복하고도 어려운 작업이 되겠지만 관객분들이 롯데라는 캐릭터에게 공감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 영화는 물론 뮤지컬 ‘디셈버’, ‘궁’, ‘올슉업’, ‘잭 더 리퍼’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예원이 이번 작품 ‘베르테르’로 보여줄 모습에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예원을 비롯해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이지혜 등 막강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베르테르’는 오는 8 월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개막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