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후속곡 ‘놀이’ 美친 퍼포먼스 화제!

아이린 스페셜 비디오 21일 낮 12시 공개!


‘판타스틱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 (Red Velvet - IRENE & SEULGI, 이하 아이린&슬기)가 후속곡 ‘놀이 (Naughty)’의 고난도 퍼포먼스로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린&슬기는 지난 20일 공개한 후속곡 ‘놀이 (Naughty)’ 스페셜 비디오를 통해 화려한 손 동작과 절제된 춤선이 인상적인 핸드 코레오그래피와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트윈 안무 등 황홀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21일 낮 12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에서 두 번째 스페셜 비디오인 아이린 솔로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며, 데칼코마니를 콘셉트로 두 명의 아이린이 펼치는 퍼포먼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영상에는 후속곡 ‘놀이 (Naughty)’를 비롯해 ‘Diamond’(다이아몬드), ‘Feel Good’(필 굿)’, ‘Jelly’(젤리)까지 아이린&슬기의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4곡을 샘플링해 만든 새로운 음원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24일 KBS2TV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후속곡 ‘놀이 (Naughty)’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수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