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 강렬한 첫 등장 예고!

새롭고 신선한 에너지로 극에 활기 불어넣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기도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했다.

기도훈은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 비밀스러운 사연을 가진 유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송가네 닭강정 가게 아르바이트생 ‘박효신’ 역을 연기한다.

기도훈은 극적인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매회 경신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 18일 방송분에 첫 등장할 예정으로, 기도훈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기도훈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주차장을 배경으로 황당한 표정을 짓고 있어, 무언가 당황스러운 상황에 직면한 것은 아닌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기도훈은 송가네 첫째 딸 송가희(오윤아 분)와의 예측불허 러브라인이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만큼, 색다르면서도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기도훈이 출연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 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