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수연, 뮤지컬 ‘드라큘라’ 성공적인 첫 공연


뮤지컬 배우 김수연이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지난 13일 김수연은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루시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 받으며 성공적인 첫 공연을 마쳤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수백 년이 지난 오랜 시간동안 오직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다.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스위스, 오스트리아,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공연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김수연은 드라큘라에 의해 뱀파이어로 변하게 되는 ‘루시’역을 맡았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인간에서 악함이 가득한 뱀파이어로 변하는 모습을 강렬한 연기로 표현, 선과 악을 넘나드는 이중적인 매력을 아낌없이 뽐냈다. 뿐만 아니라 몽환적인 솔로 넘버부터 상대 배역과의 파워풀한 듀엣 넘버까지 분위기에 따른 섬세한 완급조절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첫 공연을 마친 뒤 김수연은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뮤지컬 ‘드라큘라’의 첫 공연을 무사히 잘 올릴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마지막 공연까지 사고 없이 즐겁게 공연하겠다.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뮤지컬 ‘드라큘라’와 저 김수연에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풋풋하면서도 당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계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김수연이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6월 7일까지 샤롯데시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엔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